Quantcast

‘황금빛 내인생’ 천호진, 전노민 만나 ‘전수경과 기자의 비밀 얘기 나눈 블랙박스 칩 건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황금빛 내인생’에서는 전노민과 천호진이 딸바꿔치기 기사를 낸 사람이 전수정과 유하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18일 방송된 KBS2 ‘황금빛 내인생’에서는 딸바꿔치기 기사로 인해서 노회장(김병기)의 해임을 요구하게 되고 기사를 퍼뜨린 범인이 진희(전수경)와 명수(유하복)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KBS2‘황금빛 내인생’방송캡처
KBS2‘황금빛 내인생’방송캡처

 

태수(천호진)는 딸바꿔치기 기사를 낸 사람이 남정수 기자라는 사실을 알아냈고 블랙박스로 명희(나영희)의 동생 진희(전수경)와 기자의 대화 내용을 녹음하게 됐다.
 
이어 태수(천호진)는 재성(전노민)을 만나 남정수 기자와 진희(전수경)의 대화가 녹음된 블랙박스 칩을 줬다.
 

또 태수는 재성(전노민)에게 “지안과 도경의 뒷기사가 나올것 같다”라고 말했고 재성은 명수(유하복)에게 이 일을 말하고 기사가 내려가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은 토요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