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주의 남자' 몸종 여리(민지), 공주된 아가씨 따라 궁녀로 ‘신분상승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고아라 기자)

‘사생결단 몸종’ 민지가 행복한 직찍 ‘입궐샷’을 선보이며 궁녀로 신분상승한 기쁨을 마음껏 드러냈다.

▲ 사진=3HW


KBS 2TV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연출 김정민 박현석)에서 문채원을 지키는 몸종 여리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민지는 최근 몸종 옷을 벗고 궁녀 의복으로 바꿔 입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민지는 단아한 궁녀 복을 입은 자신의 모습이 맘에 든 듯 브이자를 그리며 “오늘은제가 궁녀 옷을 입고 첫 촬영을 하는 날이에요. 살짝 어색하긴 하지만 궁녀복이 너무 예뻐서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속에 공주의 남자가 시청률 20%를 넘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요.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할게요”라며 문채원도 인정한 특유의 비타민 미소를 선보였다.

궁녀로 변신한 민지의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가씨가 공주가 되니 몸종도 더불어 궁녀로 신분 상승하는 게 너무 재밌다”며 “궁녀 옷을 입은 여리의 모습이 너무 잘 어울린다. 열혈 몸종이었던 여리가 궁녀로써 어떤 모습들을 보일지 너무 기대된다.” 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펼쳐질 민지의 활약에 커다란 기대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지난 14일 방송된 17회 분에서 여리는 입궐하지 않은 세령공주(문채원)를 노심초사 기다리다 간신히 처소로 돌아온 세령 공주에게 “어딜 다녀오신 거냐. 쇤네가 얼마나 걱정을 했는지 아시냐”며 앉으나 서나 오로지 세령공주 생각뿐인 충직한 궁녀로써의 면모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원치 않게 경혜공주를 몰아내고 자신이 그 자리를 대신 하게 된 세령이 여리에게 “궁녀 복색이 꽤 어울린다”며 힘없이 웃으며 칭찬하자 여리는 “왜 그러시냐, 기분이 이상하시냐”며 죄책감에 힘들어 하는 세령의 아픈 상처를 매만져 주는 세심한 모습도 보여 시청자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민지가 맡은 세령(문채원 분)의 몸종 여리는 세령이 사고를 칠 때 마다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이 나서서 세령을 지키는 등 이른 바 오매불망 ‘아가씨 바보’로 맹활약을 펼치는 인물. 안타깝고 힘든 사랑을 하는 세령을 남몰래 도와주는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가 하면, 화살을 맞고 의식불명 상태에 놓인 세령 옆을 끝까지 지키며 ‘세령의 수호천사’로 등극하기도 했다.

소속사 측은 “세령이 공주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여리도 궁녀가 되어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 줄 것 같다. 특히 앞으로 어린 조카를 몰아내고 왕이 된 수양대군을 처단하기 위한 김승유(박시후 분)의 복수가 처절하게 펼쳐질 것”이라며 “사랑하는 남자가 아버지를 죽이는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운명적인 소용돌이에 휘말린 세령을 위해 여리가 어떤 헌신적인 면모를 보일 것인지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 고 전했다.

한편, 큰 키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생결단 몸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지는 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에서 천재 핸드볼 선수 장보람 역을 맡아 일찌감치 대중들로부터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대왕세종'에서는 담이 역을 맡아 중성적 매력을 과시하며 김종서와의 애틋한 사랑을 펼쳐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최근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무서운 놈과 귀신과 나', '비밀 화원'에서 주연을 맡아 신선한 매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