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복면가왕' 울면안돼 한보름, '장나라-조혜정'의 생일선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한보름이 장나라와 조혜정이 보낸 자신의 생일선물을 자랑했다. 

최근 한보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일이에요 #나도몰랐음 #아무도모름 #두사람만아는듯 #내가사랑하는사람들 #사랑해요 #많이많이 #정말많이 #성원오빠케익감사해요 생일인 줄도 모르고 퇴원하고 집이다..! 신난다!!하고 있었는데... 12시땡 하자마자 이런 영상이.. 따듯한 #나라 언니 #혜정이 를 만나고 우리가 정말 좋아하는 #미경선생님 을 알게 돼서 더 따듯한 사람이 되는 방법을 배워가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앞으로 좋은 일 슬픈 일 함께하고 따듯한 일 함께 나눠요. 몸 건강해지면 달려갈게요" 라는 글과 함께 두 개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장나라 / 한보름 인스타그램
장나라 / 한보름 인스타그램

 

공개된 첫 번째 동영상 속에는 케익을 들고 한보름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겨있다. 

장나라는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많이 사랑한다, 아프지 말고 우리 같이 오래 행복하자" 라는 메세지를 전했다. 

 

조혜정 반려묘 / 한보름 인스타그램
조혜정 반려묘 / 한보름 인스타그램

 

두 번째 동영상 속에는 배우 조혜정이 자신의 반려묘와 함께 한보름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한보름을 향한 애정이 가득 담긴 영상과, 두 사람을 향한 한보름의 글이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드라마 '고백부부'로 인연이 닿은 세 사람은 종영 후에도 서로의 생일과 기념일을 챙기며 절친한 사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고백부부 인생드라마", "세 사람의 우정이 부럽고 예뻐요", "보름언니 생일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보름은 오는 2월 27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 출연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