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 패키지’ 남자 103호, 여자 106호에 “변호사가 나아? 의사가 나아?” 돌직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지 기자) 출연자 10인이 서로에 대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했다.
17일 방송된 ‘로맨스 패키지’에서 출연자들의 자동차 데이트가 펼쳐졌다.
자동차 데이트는 여성출연자가 먼저 자동차에 탑승한 뒤 이어 남성 출연자가 자신의 차량을 타서 데이트 상대를 결정하는 랜덤 데이트.
훈훈한 외모로 주목을 받았던 남자 102호는 여자 106호와 데이트를 즐기게 됐다. 
스펙 공개 후 가장 많은 여성 출연자에게 티타임 초대를 받았던 남자 104호는 여자 110호와 데이트를 했다. 데이트 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호감보다는 잘 맞지 않는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결국 남자 104호는 여자 110호와 데이트가 끝나자마자 인공눈물을 빌린다며 106호의 방을 찾았고 둘은 못다한 대화를 이어갔다.
한편, 남자 102호는 여자 110호가 남자 104호와 데이트를 한 것이 계속 신경이 쓰인다고 속마음을 얘기했다.

SBS ‘로맨스 패키지’ 방송화면 캡처
SBS ‘로맨스 패키지’ 방송화면 캡처

자동차 데이트 후 이어지는 와인파티. 분위기는 점점 무르익었다. 여자 106호는 남자 103호와 104호에게 관심을 받고 있었다. 남자 103호는 “변호사가 나아? 의사가 나아?”라고 돌직구 질문을 했고 여성 출연자 106호는 웃으며 대답을 피했다. 출연자들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불꽃튀는 와인 파티 시간을 가졌다.

여자 106호는 와인 파티가 끝난 후 남자 104호와 103호에게 면도기를 선물했고 여전히 여자 106호의 마음은 여전히 갈피를 잡을 수 없었다.
다음날 이어질 최종선택에서 어떤 커플이 이어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SBS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주말 연애 패키지로 펼쳐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