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철-민경훈, '나비잠' 이어 두 번째 컬래버래이션…'후유증'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민경훈과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우주겁쟁이'가 신곡 '후유증'을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했다.

'후유증(Falling Blossoms)'은 '나비잠(Sweet Dream)'을 잇는 록발라드 곡.

민경훈이 직접 작사를 맡았으며, '나비잠'을 작곡한 이상준, 차길완 작곡가가 다시 작곡을 맡아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우주겁쟁이 두 사람은 이별 후에 알게 된 소중함과 그리움을 애절하게 노래했다. 김희철은 허스키한 보이스로 록발라더의 멋을 뽐냈고, 민경훈은 본인 특유의 격정을 다시 한번 끌어올려 곡의 감성을 더했다.

또한 '후유증'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감독을 맡았으며, 가사에 걸맞은 한 편의 드라마를 연상하게 하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담아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민경훈, 김희철 / 김희철 인스타그램
민경훈, 김희철 / 김희철 인스타그램

17일 방송되는 '아형 뮤비 대전' 특집에서는 우주겁쟁이(민경훈X김희철)의 ‘후유증’뿐만 아니라 김영철의 '안되나용', 강호동의 '복을 발로 차버렸어'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과 함께 각 팀의 신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