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박지슬 캐스터, 실시간 교통상황-설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를 전한 그의 ‘일스타그램’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2.17 00: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박지슬 교통캐스터의 ‘일스타그램’은 주말까지 계속 이어진다.

지난 16일 박지슬 교통캐스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와 오늘 _#어제 는 #한국도로공사 #고속도로 #교통방송 #오늘 은 #tbs #설특집 #네트워크 #일스타그램 #ytn #끝날때까지끝난게아니다 #일요일 까지 #계속됩니다 #쭈욱 #아자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러한 인스타는 설 교통상황을 전하기 위해 종횡무진 중인 박지슬 캐스터의 바쁜 나날을 단적으로 보여준 것이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국토교통부는 공식 페이스북에 “설 명절 고속도로 이용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야무진 꿀정보, 놓치지 말고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설 연휴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예상부터 설 연휴 통행료 면제까지 다양한 정보가 담겨 있다.

박지슬 캐스터 인스타그램
박지슬 캐스터 인스타그램

해당 방송에 출연한 캐스터가 박지슬 교통캐스터. 그는 이러한 정보를 안내하며 물오른 미모를 과시해 관심을 끌었다.

설 연휴 특별교통대책기간(2. 14.~2. 18.) 동안 총 3,274만 명, 하루 평균 655만 명이 이동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10명당 8명이 승용차를 이용할 것으로 조사되어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차량대수는 1일 평균 424만 대로 예측된다. 

이번 설은 지난해 추석과 마찬가지로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가 시행된다. 면제대상은 2월 15일(목) 00시부터 2월 17일(토) 24시 사이 잠깐이라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모든 차량이며, 이용방법은 평상시와 동일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