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러블리즈 이미주, ‘미모가 커, 귀여움이 커’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2.15 19: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 이미주가 남다른 미모와 귀여움을 과시했다.
 
15일 러블리즈 이미주는 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미주] 미주는 맛잇는밥머꾸 기분이 져아져떠여 ㅎㅎㅎ여러분은 오늘 머드셨나여??새해복 많이 받으세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동물로 변신해 있다. 그는 물오른 미모와 귀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러블리즈(Lovelyz), 뚀퀸추”, “러블리즈(Lovelyz), 역시 미주는 커다”, “러블리즈(Lovelyz), 역시 커블리즈에서 귀여움을 담당하시는 분”, “러블리즈(Lovelyz), 밎보딩 커엽”, “러블리즈(Lovelyz), 잘보면 떽띠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 이미주 /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이미주 /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이미주가 속한 러블리즈(Lovelyz)는 신곡 ‘종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러블리즈는 10일과 12일 일본 도쿄, 오사카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성황리에 마친 국내 콘서트와 동일한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冬の国のLOVELYZ2)’를 타이틀로 진행됐다.
 
이후 러블리즈는 17일부터 25일까지 2주 간 도쿄 및 오사카 등지에서 ‘종소리’ 프로모션 활동에 돌입하며 현지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