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캐쳐 지유, 리듬체조로 시선 강탈…‘우아한 여신 미모’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8.02.15 18: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드림캐쳐의 지유가 여신 미모를 뽐냈다.

드림캐쳐 지유는 15일 오후 방송한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에 출연해 리듬체조에 나섰다.

지유는 아리아나 그란데의 ‘데이드림(Daydream)’을 배경 음악으로 사랑에 빠진 꿈꾸는 소녀로 분했다. 그는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차상은을 비롯한 해설진들 역시 “큰 키와 함께 음악을 잘 표현하는 선수”, “선이 참 예쁘다”, “표정이 정말 좋다”, “연습한 데로 굉장히 잘했다” 등의 칭찬을 쏟아냈다.

드림캐쳐 지유 /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방송 캡처
드림캐쳐 지유 / MBC 설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에어로빅 선수권대회’ 방송 캡처

지유는 아쉽게도 순위권에선 밀려났지만,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Fly High)’로 바쁜 나날을 보내면서도 열심히 연습한 연기를 통해 뜨거운 박수를 이끌어냈다.

드림캐쳐 지유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했다. 결과보다 연습 과정에서 많은 경험을 해 만족한다”면서 “비록 지금 유럽 투어로 영국 런던에 있지만 이렇게 설 명절에 '아육대'를 통해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어 감사드린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현재 월드투어 ‘플라이 하이’의 일환으로 유럽 7개국 투어에 임하고 있으며, 오는 3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뒤 ‘악몽’ 콘셉트를 잇는 신보로 컴백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