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 백화점, 설 연휴 아울렛 방문고객 행사 진행…‘슈퍼 홀리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롯데 아울렛 전점에서 설 연휴기간인 15일부터 18일까지 방문 고객을 위해 ‘슈퍼 홀리데이(Super Holiday)’ 행사를 진행한다.

15일 롯데 아울렛 측은 상설 할인된 가격과 함께 설 연휴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는 18일까지 A블럭동 1층에서 럭셔리 브랜드 코치 우수고객 초대전을 진행해 코치의 전 품목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A블럭동 1층과 B블럭동 1층에서 남성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프랑스 리빙 브랜드 테팔의 패밀리 세일을 진행해 기존가 대비 최대 8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은 25일까지 1층 D주차장 내 상설 행사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설맞이 신학기 MEGA SALE을 진행하고 전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한다.

광명점은 21일까지 1층 특설매장에서 노스페이스 특집전을 열고 40~60%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은 21일까지 아동 신학기 선물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닥스키즈, 네파키즈, MLB키즈 등의 아동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70%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아울렛 홈페이지
롯데아울렛 홈페이지

 

이천점은 18일까지 백자동 1층에서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전통놀이 체험존을 구성하고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투호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김해점은 17일과 18일 샤롯데 광장에서 ‘설 연휴 스트레스 SMASH’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더지 잡기 게임, 해머치기 게임, 펀치 게임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17일에는 ‘설 맞이 행운의 Golden Dog 윷놀이’ 이벤트도 진행하여 윷을 던져 개가 나오는 고객에게 행운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아울렛 광명점은 15일 1층 러블리 스퀘어에서 ‘어린이 명작동화’ 이벤트를 열고, 오후 2시와 5시에 공연을 진행한다.

파주점은 18일 A블럭 1층 무대에서 ‘어린이 상상 인형극장’을 열고 ‘오즈와 깔깔마녀’ 손 인형극을 오후 2시와 4시, 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