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모닝FM’ 이지혜, 라디오 일간검색어 3위 소감 “자랑 한번 하고 싶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굿모닝FM’ 이지혜가 라디오 일간검색어 3위 소감을 전했다.

14일 오후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면서 늘 겸손해야 한다는 신념으로 살고 있지만 진심 자랑 한번 하고싶어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지혜는 “매일 새벽 출근을 처음해보는 거라 설잠자면서도.. 느낀건 역시 사람은 자기가 하고싶은일을 하면서 살아야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샵 1위했을때 만큼, 그이상 행복해요. 라디오 하면서 청취자들과 소통하는게 저의 오랜 꿈이었는데 이렇게 관심과 사랑도 주시니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싶어요”라고 전했다.

‘굿모닝FM’ 이지혜 / 이지혜 인스타그램
‘굿모닝FM’ 이지혜 / 이지혜 인스타그램

이어 “저 실수 진짜 많이 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문자 100원을 백만원이라고 하고, 맨날 시간내에 소개못해서 사라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일찍 출근하시면서 들어주시는 분들 언제나 화이팅 응원합니다. 땡큐 쏘 머치 #쑝 #샵디 #굿모닝fm이지혜입니다 #고싼샵디 #mbc의딸 #이런검색칭찬해”라고 덧붙이며 글을 마쳤다.

현재 이지혜는 MBC FM4U ‘굿모닝FM 이지혜입니다’의 2월 스페셜 DJ를 맡고 있다.

MBC FM4U ‘굿모닝FM 이지혜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 청취자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