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모모랜드(MOMOLAND), 음반 사재기 의혹 해명 “공정성 해치는 행위 결단코 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모모랜드가 음반 사재기 의혹에 해명했다.

13일 한 매체가 모모랜드의 음반 사재기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모모랜드 측은 곧바로 음반 사재기 의혹에 해명했다.

모모랜드 측에 따르면 지난 12일 급증한 앨범 판매량은 본격 일본 진출 공식 발표 이후 일본을 포함한 해외 팬들의 앨범 수요가 일시적으로 반영된 결과로 파악된다는 것.

그러면서 “모모랜드는 신곡 뿜뿜으로 이미 너무 큰 사랑을 받고 있음에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우려하시는 시장의 공정성을 해치는 행위를 결코 하지 않았음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라고 말했다.

모모랜드/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모모랜드/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음반 사재기 논란. 물론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걸그룹 라붐도 음반 사재기 논란에 휩싸였다.

의혹은 새 앨범 타이틀곡 휘휘(Hwi hwi)로 활동 중인 라붐이 KBS 2TV 뮤직뱅크에서 아이유의 4집 선공개곡 사랑이 잘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불거진 바.

하지만 라붐 소속사 측은 곧바로 “음반 사재기가 아니다”며 사재기로 몰고 간 악플러들에 고소장을 내들겠다는 말로 강경한 부정을 했다.

한편 라붐과 모모랜드 둘 다 많은 삼촌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