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오연서, 커플 스틸 공개…‘유정-홍설로 완벽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치즈인더트랩’ 박해진과 오연서의 커플 스틸이 공개됐다.

누적 조회수 11억 뷰의 네이버 베스트 웹툰 ‘치즈인더트랩’이 드라마로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과 새로 합류한 오연서를 주연으로 내세워 오는 3월 14일 영화 ‘치즈인더트랩’으로 극장가를 찾는다.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지난 2010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순끼 작가의 ‘치즈인더트랩’은 회당 평균 약 100만 뷰 이상을 달성한 웹툰으로 오랜 기간의 연재를 통해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웹툰계의 전설이다. 

보이스 웹툰에 이어 tvN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월화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 원작의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박해진-오연서 / 리틀빅픽처스
박해진-오연서 / 리틀빅픽처스

‘치즈인더트랩’은 원작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들이 캐스팅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먼저 드라마를 통해 유정선배 신드롬을 일으킨 박해진이 부드러운 미소 뒤에 서늘함을 간직한 유정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여기에 유정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알아본 평범한 여대생 홍설 역은 원작 팬들의 캐스팅 1순위였던 오연서가 맡아 원작 팬부터 관객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유정과는 앙숙관계이자 다혈질의 상남자 백인호 역에는 박기웅이, 백인호의 누나이자 막무가내 안하무인 백인하 역에는 유인영이 캐스팅돼 원작 웹툰과 드라마를 뛰어넘는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여자 저 여자 모두에게 집착하는 집착남 오영곤 역은 오종혁이 맡아 영화에 긴장을 더한다. 

또한 유쾌하고 호탕한 홍설의 절친 장보라 역에는 산다라박이, 보라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순정마초 연하남 권은택 역에는 신인 배우 김현진이 캐스팅 됐다. 

오지랖 100단인 늦깎이 복학생 김상철 역은 문지윤이 맡아 원작과 역대급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비주얼과 연기를 선보인다. 

3월 14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치즈인더트랩’ 커플 스틸은 보는 순간 심쿵하게 하며 개봉 임박을 알린다. 

미소를 짓고 다정하게 앉아있는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스틸은 팬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줘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드라마 방영 당시 원작 팬들 사이에서 유정선배 그 자체로 불리며 유정선배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박해진과 팬들이 원하는 홍설 1순위 캐스팅 오연서는 진정한 만찢남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공개된 스틸 컷만으로도 완벽한 싱크로율을 드러내며 달달, 소름 러브스토리를 기대케 하는 ‘치즈인더트랩’은 2018년 3월 극장가를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완벽 싱크로율을 보여준 커플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로맨스릴러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