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그때 헤어지면 돼’ 로이킴, “1위 공약 꼭 지킬게요”…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송이 기자) 로이킴의 근황이 화제다.

최근 로이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우리들의 기분이랄까 #로이로제고마웡 #1위공약꼭지킬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이킴은 아래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그는 마이크 앞에서 수줍은 미소를 띠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로이킴 인스타그램
로이킴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오빠도 좋은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 “1위 축하드려요 언제나 사랑합니다”, “오빠 노래가 좋아서 1등 하신 거예요~ 수고하셨어요 좋은 노래 만드시느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로이킴은 6년 차 뮤지션으로 지난 12일 ‘그때 헤어지면 돼’ 음원 발매, 2018년 활동을 시작했다.

‘그때 헤어지면 돼’는 로이킴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학업으로 인해 한국 팬들과 잠시 떨어져 있어야 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롱디커플’에 빗대어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진실성 있게 담아냈다.

또한 이번 곡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에서 24시간 누적 이용자 수 963,198명을 돌파, 올해 발매된 음원 가운데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며 남자 솔로가수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