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 특집 2018 아육대’, 올해의 에어로빅돌은 누구?… ‘아스트로를 위협하는 다크호스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송이 기자) ‘설 특집 2018 아육대’에서 에어로빅돌을 가리기 위한 대결이 시작된다.

14일 MBC는 ‘설 특집 2018 아이돌 스타 육상·볼링·양궁·리듬체조·에어로빅 선수권 대회(이하 설특집 2018 아육대)’의 에어로빅 종목에 새로운 다크호스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로운 다크호스로로 떠오른 임팩트,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업텐션이 작년 금메달리스트인 ‘아스트로’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아크로바틱 동작으로 강한 인상을 남긴 ‘임팩트’, 절도 있는 동작으로 카리스마를 더한 ‘온앤오프’, 완벽한 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은 ‘골든차일드’, 데뷔 한 달 차 신인의 패기를 보여준 ‘더보이즈’, 독특한 콘셉트로 관중을 사로잡은 ‘업텐션’.

완벽한 단합력으로 한층 여유로워진 에어로빅 최강자 ‘아스트로’의 퍼포먼스가 더해졌다. 

‘설 특집 2018 아육대’/ MBC
‘설 특집 2018 아육대’/ MBC
‘설 특집 2018 아육대’ 아스트로/ MBC
‘설 특집 2018 아육대’ 아스트로/ MBC

‘설특집 2018 아육대’ 에어로빅은 총 6개 팀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인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이번 대회에 첫 출전하는 보이 그룹들은 남다른 포부와 열정적인 연습으로 안정적인 경기를 선보여 지난 시즌 에어로빅 금메달리스트 ‘아스트로’를 바짝 긴장케 했다는 후문.

경기를 지켜보던 MC들과 해설위원 역시 지난 대회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이그룹들의 에어로빅 실력과 화려한 기술에 마지막까지 어느 팀이 금메달을 목에 걸지 열띤 예측을 벌였다. 

‘설특집 2018 아육대’ 에어로빅돌은 어느 그룹에게 돌아갔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아스트로’의 금메달 연속행진이 가능할지, 아니면 금메달 자리를 위협하는 새로운 루키가 탄생할지 설연휴 15일, 16일 오후 5시 10분 MBC ‘설특집 2018 아육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