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렌타인데이, 센스 있는 커플 아이템 선물 추천…‘사랑받는 애인이 되려면?’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8.02.14 01: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발렌타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요즘 젊은 커플들 사이에는 발렌타인데이는 여자가 남자에게 초콜릿을 주는 날, 화이트 데이는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는 날 이라는 기존의 개념은 많이 사라지고,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커플끼리 커플 아이템을 주고 받는 경우가 많아졌다. 

몇 달 후면 다가올 따뜻한 봄을 기다리며,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적합한 봄 커플 아이템 두 가지를 소개한다.

<맨투맨>

비엘 엔터테인먼트, 블랙후디(BLACK HOODY)
비엘 엔터테인먼트, 블랙후디(BLACK HOODY)

먼저 화사한 비비드 컬러의 커플 맨투맨 티셔츠이다. 왼쪽 가슴에 유니크한 장미꽃 자수 디테일이 포인트인 이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봄철 자켓이나 셔츠, 가벼운 점퍼등과 같이 레이어드 해서 입기에도 좋다.

한편 맨투맨 티셔츠는 청바지, 슬렉스, 조거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종류의 팬츠와 부담 없이 스타일링하기 쉬워, 베이직 아이템으로 매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삭스 스니커즈>

바이비엘(byv:aile)
바이비엘(byv:aile)

두 번째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니트재질의 삭스 스니커즈이다.

삭스 스니커즈는 편안함 착용감과 함께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짧은 스커트나 반바지, 청바지나 조거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팬츠들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데일리 슈즈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올해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는 초콜릿이나 사탕 대신 센스 있는 커플 아이템 선물로 사랑 받는 남자친구 여자친구가 되어보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