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KARA) 박규리, 가요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뮤지컬 연습 삼매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카라 박규리가 가요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뮤지컬 대본 연습에 한창인 사진을 공개했다.
 
박규리는 현재 카라 정규 3집 “STEP” 활동으로 눈코 뜰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에도 틈이 날 때마다 주연을 맡은 뮤지컬 ‘미녀는 괴로워’ 대본을 잡고 분석과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23일 “STEP”이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KBS ‘뮤직뱅크’ 대기실에서도 리허설을 마치고 본 방송을 기다리는 사이 대본을 손에 쥐었다.
 
이날도 오전 일찍부터 방송 준비를 위해 움직여 피곤한 상황. 박규리는 다른 멤버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을 때 대기실 한 쪽에서 대본과 샤프 펜슬을 손에 들고 연습에 매진했다. 대본은 박규리가 체크할 사항을 꼼꼼히 표시해가면서 연습을 해온 탓에 대사와 지문을 알아보기 힘들 정도인 상태.
▲ 카라 박규리, 사진=DSP미디어

 
박규리는 성제(초신성) 바다 오만석 이종혁 등과 함께 지난 2008년 이후 새롭게 제작되는 ‘미녀는 괴로워’에 캐스팅됐다. 10월 8일부터 오사카를 시작으로 서울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투어를 갖는 뮤지컬계의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박규리는 “카라 활동에 전력을 다하고 있고 결과도 좋아 기쁘다. 하지만 주연을 맡은 뮤지컬이 이번 카라 활동 종료 후 곧바로 이어져 대기실을 비롯해 시간 나는 틈틈이 연습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카라 활동도, 뮤지컬도 모두 좋은 평가 받을 수 있도록 잠을 줄여서라도 철저히 준비하고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카라는 정규 3집 “STEP”으로 25일 가요 순위 프로그램 ‘올킬’을 달성했으며 활동 2주차에 총 다섯 차례 가요 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등 최고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