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슬럼버’, 토크 콘서트 폭발적 반응…‘강동원·김의성·한효주·김성균·김대명·노동석 한 자리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들의 호연과 드라마틱한 도주극 그리고 생생한 볼거리와 들을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는 <골든슬럼버>가 2월 12일(월) 진행된 최초 토크 콘서트 시사회 쇼케이스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을 비롯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골든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가 2월 12일(월)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최초 토크 콘서트 시사회를 개최해 열띤 반응을 불러모았다. 현장에 참석한 관객들은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한순간 암살범으로 지목된 ‘건우’의 숨막히는 도주극에 긴장감을 이어간 것은 물론 영화 속 우정과 OST가 선사하는 따뜻한 감성에 몰입해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영화 상영 후 시작된 1부 행사에서는 고(故) 신해철이 몸담았던 밴드 넥스트(N.EX.T)가 <골든슬럼버>의 OST이자 테마곡인 신해철의 ‘그대에게’, ‘힘을 내’를 열창하는 감동적인 특별 공연을 선보여 영화가 끝나도 가시지 않는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후 진행된 2부 쇼케이스에는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노동석 감독이 참석해 완벽한 골든 조합을 완성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일으켰다. 

특히, 강동원은 “뒤에서 넥스트 공연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다. 이렇게 특별 공연을 해주셔서 감사하다”, 김의성은 “넥스트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영화를 통해 소개할 수 있게 돼서 감격스럽다. 마음이 뜨거워지는 자리다”며 넥스트의 공연에 대해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관객들의 열띤 환호에 한효주는 “처음 같이 자리를 하게 되어 기쁘고 떨린다. 곧 개봉이 믿기지 않는데 많이 봐달라”, 김대명은 “이런 행사가 처음이라 떨리는데 많이 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또한, 즐거웠던 촬영 현장에 대해 김성균은 “동갑내기 배우 친구들과 만나면 떠들고 웃다 왔다. 더욱 즐겁게 촬영하려고 했다”고 전해 훈훈하고 웃음이 떠나지 않았던 촬영 현장을 예측할 수 있다. 

영화 ‘골든슬럼버’ 토크 콘서트
영화 ‘골든슬럼버’ 토크 콘서트

본격적으로 시작된 비하인드 토크에서 ‘개근상’을 수상한 강동원은 <골든슬럼버>에 오랜 시간 각별한 애정을 쏟은 이유에 대해 “<골든슬럼버>가 가진 힘과 묵직한 메시지 그리고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흥미로운 과정을 꼭 관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었다”라고 전했으며, ‘꿀성대상’을 수상한 한효주는 직접 57분 교통정보 리포터를 재연해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골든슬럼버> 속 진한 감동을 더하는 OST 토크에서 노동석 감독은 강승윤과 이하이의 목소리로 재탄생된 ‘골든슬럼버’에 대해 “<골든슬럼버>는 집으로 돌아가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집이 갖고 있는 따뜻함과 마지막 안식처의 느낌을 ‘골든슬럼버’를 통해 전달 하고 싶었다”며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또한, 김대명은 신해철의 ‘힘을 내’를 즉석에서 열창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구었다. 

이어 관객들이 현장에서 직접 리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코너에서는 “단잠을 자면 깨기가 싫듯이 <골든슬럼버>가 너무 좋아서 영화가 끝나지 않았으면 했다”, “친구들이 생각이 많이 났고 내일이라도 친구들을 만나야겠다”,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준 영화였다” 등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이어졌으며, 리뷰가 선정된 관객에게는 직접 배우 및 감독과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을 가져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처럼 영화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낸 특별 공연과 배우들의 황금빛 팬서비스, 그리고 관객들과의 훈훈한 호흡이 돋보였던 <골든슬럼버>의 최초 토크 콘서트 시사회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것이다. 

한순간 세상이 주목하는 암살범이 된 한 남자의 도주극에서 비롯된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와 강동원의 새로운 연기 변신, 여기에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이 더해져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골든슬럼버>는 오는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