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탑밴드' 엑시즈, 일본 유니버설 ‘스카우트’ 제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고교생밴드 '엑시즈'가 일본 대형 음반사의 강력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최근 일본 내 한류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KBS 2TV <밴드 서바이벌 TOP 밴드>에서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인정받은 고교생 밴드 '엑시즈'가 일본의 대형음반사인 유니버설뮤직 재팬(UMLLC)으로 부터 스카우트 제의를 받은 것.

유니버설뮤직 재팬(UMLLC)은 소녀시대, 카라, 빅뱅, 비스트, 포미닛, 초신성 등 일본 내 한국 아이돌 음반을 소개, 제작, 마케팅하여 현재의 한류를 이끌어가며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일본 최대 음반회사로, 아이돌 그룹이 아닌 밴드에 대해 일본 대형음반사가 공개적인 프로포즈는 시도했다는 점에서 엑시즈의 가능성은 높이 평가되고 있다.

▲ 엑시즈, 사진=룬컴

유니버설뮤직 재팬(UMLLC)의 제너럴 매니저 ‘타모츠 아사이’씨는 "길들여지지 않은 끼와 재능을 거칠고 강력한 에너지로 발산하는 무대를 방송으로 접하고 직접 동영상을 찾아보았다."며 엑시즈에 대한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서 "아시아에 보기 힘든 진정한 아이돌 밴드로 뛰어난 비주얼과 진정한 음악성으로 일본 내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것이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아 엑시즈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비주얼과 실력을 모두 겸비한 고교생밴드 엑시즈는 자유분방하고 패기 넘치는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하는 폭발적인 무대가 트레이드 마크로 이번 기회를 통해 '밴드 한류' 열풍을 불러일으킬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