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DJ 레이든-소녀시대 유리, 컬래버레이션곡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 국내외 폭발적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DJ 레이든(Raiden)과 소녀시대 유리가 만난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3일 유씨매니지먼트 측은 26일 발매된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가 해외 아이튠즈 앨범 및 [1]스포티파이 ‘VIRAL 50’차트에서 선두에 올랐다고 전했다.

캄보디아 아이튠즈에서는 음원 발표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으며 태국, 홍콩,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폴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10위 내에 올랐다.
 
또한 싱가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에서는 스포티파이 ‘VIRAL 50‘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며 그 인기를 증명했다.

스포티파이 ‘VIRAL 차트’는 각 나라에서 가장 많이 공유되고 있는 곡 50곡을 선정해 실시간으로 인기 있는 곡을 알아 볼 수 있는 지표다.
 
이를 통해 아시아권에서 레이든과 유리의 신곡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Always Finds You’는 출시 전부터 글로벌 팬들에게 큰 궁금증을 모았다.
 
음원 발표 후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주 만에 118만뷰를 돌파하며 국내 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유리와 레이든이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영상 속 레이든은 기타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을 담아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레이든은 “EDM음악으로 대중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 발표한 음원으로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 MV 레이든 컷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 MV 레이든 컷

레이든은 세계 최정상 EDM 레이블 ‘프로토콜 레코딩(Protocol Recordings)’에 소속돼있다.
 

또한 국내외 페스티벌에서 세계적인 스타들과 무대에 서며 한국을 대표하는 DJ로서 전세계 팬들을 확보하고 있다.

‘올웨이즈 파인드 유(Always Find You)’는 록밴드 기타리스트 출신인 레이든만의 개성 있는 기타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비트, 보컬 찹(vocal chop) 등을 감미한 퓨처베이스 장르의 노래다.

레이든의 감각적인 색깔이 담긴 멜로디와 유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