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남동 539’ 이문식, 촬영장 사진 공개…‘그의 명품연기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이문식의 명품연기 비결이 공개됐다.

마라톤엔터테인먼트 측은 13일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539’(연출 강훈, 한율/극본 김진경, 이지현)에 출연 중인 이문식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이문식은 마도로스 생활을 은퇴하고 설상가상 부인의 졸혼 선언으로 결혼생활까지 은퇴하게 되면서 자의든 타의든 혼자인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비혼주의자만 입주할 수 있는 셰어하우스를 운영하며 그들을 응원하는 조단으로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문식은 잠시 쉬는 시간도 반납한 채 대본연구에 여념이 없다. 또 한 장의 사진은 대본을 옆에 두고 노트에 무언가를 열심히 적는 모습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문식은 촬영장에서도 한 순간도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는다. 끊임없이 대본을 읽고 연구하며 캐릭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공-마라톤ENT
제공-마라톤ENT

‘연남동539’는 연남동 셰어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다. 현실과 맞닿아 있는 소재와 주위에 있을 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4일 오후 11시 방송 예정인 6화에서는 어떠한 에피소드가 방송될지 기대된다.

이문식은 1988년 연극 배우로 첫 데뷔했다. 가족으로는 연극배우 최혜원이 있다.

그는 연기에 대한 높은 열정으로 드라마 ‘일지매’에서 멀쩡한 치아를 실제로 뽑아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