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스트(Beast) 양요섭의 ‘포세이돈’ OST ‘안돼’ 27일 공개 직후 음원사이트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비스트 양요섭이 부른 KBS 월화극 ‘포세이돈’ OST ‘안돼’가 음원 공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올킬하며 폭퐁 호응을 얻고 있다.

‘비스트’ 양요섭이 전격 참여한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 OST part1이 27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데 이어 4회 방송된 ‘포세이돈’ 주요 장면에 삽입되며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27일 음원이 공개된 양요섭의 ‘안돼’는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석권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싸이 1위, 벅스 1위, 도시락 2위, 소리바다 3위 등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것. 9월 다섯째주 인기곡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Sixth Sense’, 허각의 ‘Hello’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셈이다.

▲ 비스트 요섭, 사진=에넥스 텔레콤

‘포세이돈’ OST Part.1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많은 댓글을 통해 “정말 최고네요” “빠져드네요” “최고” “일주일내내 이 노래만 들을 듯” 등 ‘안돼’에 대한 극찬을 쏟아냈다.

무엇보다 양요섭의 ‘안돼’는 27일 방송된 ‘포세이돈’ 4회 주요장면에 삽입, 애절한 느낌을 더욱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었다. 양요섭 특유의 미(美)성과 사랑하는 여인을 떠나보낼 수밖에 없었던 한 남자의 애절한 심정이 담긴 가사가 맞물려 더욱 절절하게 다가온 것.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허각의 ‘hello’를 작곡한 라도와 엠블랙의 공동 프로듀서인 ‘지인, 원택’이 만든 ‘안돼’는 양요섭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스탠다드 발라드 곡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밖에도 ‘포세이돈’은 환상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그룹 노을과 명품 보이스로 인정받은 나비 등 실력파 가수들이 만들어낸 OST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노을과 나비가 각각 부를 ‘그 자리 그시간’ 과 ‘꿈일지도 몰라’는 그동안 김태우의 ‘사랑비’,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 거미의 ‘죽어도 사랑해’ 등을 만들어낸 히트 작곡가 이현승이 만든 곡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포세이돈 포스터, 사진=에넥스 텔레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대중적 인기와 실력을 겸비한 비스트의 양요섭이 부른 ‘안돼’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포세이돈’에 대한 기대감도 덩달아 상승하고 있다”며 “화려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 이외에도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실 아름다운 배경음악들이 많이 준비돼있는 만큼 ‘포세이돈’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은 ‘신(新) 개념 수사극’으로 국토 면적의 4.5배에 달하는 대한민국 바다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해양범죄들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 해양경찰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려내고 있다. 최시원, 이시영, 이성재, 한정수, 정운택, 길용우 등 핵심 멤버들로 구성된 ‘수사 9과’의 본격적인 수사가 시작되며 더욱 흥미를 끌고 있는 ‘포세이돈’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