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레드벨벳 아이린, 미소를 부르는 ‘극강 비주얼’…‘캠퍼스룩은 이렇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상큼한 여대생으로 변신, 개강 여신 미모를 뽐냈다.

영국 감성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가 신학기를 맞아 아이린과 함께한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린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독보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드벨벳 아이린 / 헤지스액세서리
레드벨벳 아이린 / 헤지스액세서리

특히 환한 미소로 핑크 컬러의 백팩을 들어주어 화사한 캠퍼스 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강아지 패치가 들어간 클러치로 새내기 같은 상큼한 룩을 완벽 소화했다.

그 외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백 스타일링을 선보여 올 봄 신학기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서는 신학기를 기념해 2월 12일부터 26일까지 ‘졸업 & 입학 선물’ 테마의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획전은 기간 동안 15% 할인 쿠폰 증정과 마일리지 적립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더 아이린은 지난달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The Perfect Red Velevet(더 퍼펙트 레드벨벳)’의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로 컴백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그들은 MBC MUSIC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 KBS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1위에 등극,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레드벨벳 아이린은 2014년에 데뷔해 현재 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아이린의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SM엔터테인먼트에는 레드벨벳, 슈퍼주니어, 보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소속돼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