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하이브리드’ 은지원X토니안, ‘플랜맨’과 ‘캐리어를 끄는 남자’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송이 기자) ‘졸잼티비’의 플랜맨 은지원과 ‘캐리어를 끄는 남자’ 토니안이 ‘더 하이브리드’로 새 단장, 6개월 만에 푸껫으로 떠난다.

제이패밀리는 ‘졸잼티비’의 플랜맨 은지원과 ‘캐리어를 끄는 남자’ 토니안의 ‘더 하이브리드’가 26일 월요일, 네이버tv의 졸잼티비에서 독점 공개된다고 전했다. 

지난 2016년부터 방송된 은지원의 ‘플랜맨’과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는 네이버 졸잼티비에서 방송, 꾸준한 팬덤을 몰고 있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약 6개월 만에 돌아온 은지원의 ‘플랜맨’과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가 이번 시즌에는 ‘더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으로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 하이브리드’ 은지원-토니안
‘더 하이브리드’ 은지원-토니안/ 제이패밀리

‘더 하이브리드’는 동갑내기 절친 은지원과 토니안의 조합과 토니안의 절친한 후배인 레인보우의 지숙, 플랜맨에 세 번째 출연하는 단골 게스트인 달샤벳 수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공개된 ‘더 하이브리드’ 티저 영상에서는 은지원과 토니안의 극과 극 투어가 그려지며 선 공개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은지원과 토니안의 색다른 케미가 돋보이는 ‘더 하이브리드’.

26일 월요일, 네이버tv의 졸잼티비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은지원의 ‘플랜맨’은 '플랜맨'으로 선정된 은지원이 '트래블 피플'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고품격 럭셔리 여행을 표방한 좌충우돌 여행기로 2016년 종영됐다.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는 도라에몽에게 4차원 배 주머니가 있다면, 토니안에겐 캐리어가 있다. 오로지 고객님들을 위한 캐리어 속 여행물품들, 그리고 마법같은 여행기.

지난해 6월 네이버TV와 tagTV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