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천! K-POP Indie] 열정적인 실력파 락 그룹 Choice의 3rd 새 싱글 Apple iTunes에 선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호석 기자)
 
▲ '사진=톱스타뉴스 류호석 소셜기자, 락 그룹 Choice

< 연속적인 3장의 싱글앨범 발매, 실력파 젊은 록 그룹 ‘Choice’ >

Choice는 프로듀서이자 기타리스트인 최 현규와 베이시스트인 김 정호를 중심으로 결성되었고 현재 보컬인 하루, 드러머인 권태성과 함께 4인조로 활동하고 있는 그룹이다.

▲ 사진=톱스타뉴스 류호석 소셜기자, 락 그룹 Choice
(맨 왼쪽 윗줄부터 시계 방향으로)
안진우(Guitar), 하루(Vocal), 권태성(Drum) 김정호(Bass), 최현규(Guitar&Piano)

고등학교 시절때부터 절친한 사이였던 그들은 무수히 많은 라이브 공연을 통해 경력을 쌓아왔고 현재 홍대 및 라이브 씬에서 가장 주목 받는 그룹이면서도 왕성한 활동력을 가진 대표적 그룹이다.

Choice는 어떠한 장르에도 구애 받지 않고 Choice만의 사운드를 구축하여 록 사운드 뿐만아니라 신나는 일렉트로닉과 화려한 재즈 피아노 솔로 연주 및 웅장한 스케일의 클래시컬한 사운드 등 다양한 음악을 표현하지만 대중들이 공감할 수 있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연주하고 있다.



< 1st 싱글앨범 Betrayer >

배신자라는 뜻인 ‘Betrayer’는 요즘 젊은 사람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사랑과 배신 그리고 헤어짐의 아픔을 기존의 곡들과는 다르게 배신한 연인에게 얘기하듯이 직설적이고 현실감있게 표현한 곡이다.

▲ '사진=톱스타뉴스 류호석 소셜기자, 락 그룹 Choice 1st 싱글앨범 자켓커버

일반적인 록에 대한 편견을 깨고 사람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와 효과음이나 기계음이 전혀 없이 Choice 특유의 세련되고 깔끔한 록 사운드로 곡의 느낌과 분위기를 채워주었다.

타이틀 곡 [Betrayer] 는 Choice의 프로듀서이자 리더를 맡고 있는 최 현규가 작사 ,작곡 및 모든 작업을 맡았고 다른 멤버들 또한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수많은 시행착오와 노력을 기울였다




< 2nd 앨범 No Dream Generation >

록 그룹 Choice가 ‘Betrayer’에 이어 발매한 두 번째 싱글 ‘No Dream Generation’

▲ '사진=톱스타뉴스 류호석 소셜기자, 락 그룹 Choice 2st 싱글앨범 자켓커버

첫 싱글 발표 후 왕성한 공연과 마케팅을 통해 현재 해외에도 팬들을 거느리고 있고 여전히 왕성한 공연과 활동을 해나가고 있다. 첫 싱글 ‘Betrayer’때 객원으로 참가했었던 기타리스트 ‘안진우’가 정식 멤버로 가입해 이제는 트윈 기타 체제를 유지하게 되어 보다 탄탄한 사운드를 자랑하게 되었다.



( No Dream Generation 뮤직비디오 )

이번 싱글 ‘No Dream Generation’은 기타와 피아노를 맡고 있는 리더인 최현규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고 현실 사회를 비판하며 젊은이들의 입장을 가사로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 즉, 높은 등록금과 취업난, 그리고 절대 끝이 보이지 않는 경쟁 사회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젊은이들과 현대인들의 삶을 조명해보는 곡이다.



< 3rd 싱글앨범 안녕이라 말하지 말아요 >

2011년 10월 4일 록 그룹 Choice의 3번째 New Single,
'안녕이라 말하지 말아요'가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 공개예정이다.
하지만 아직 발표 전이지만 아이튠즈 및 유투브,네이트 판,지식인 등에서 올라온 동영상들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고 벌써 좋은 반응 보이고 있어 주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애플 아이튠즈에서 선발매 되어 해외팬들에게 먼저 서비스 되고 있다.



(사진 및 기사내용 - Choice, 뮤직스프레이,비손콘텐츠 제공)



* 락 그룹 'Choice'의 2nd, 3rd 싱글앨범은 애플 iTunes 공식 직배급사인 '비손콘텐츠'의  www.musicspray.net 온라인 글로벌 직배급서비스를 통해 Apple iTunes 및 Amazon MP3  등 전세계 월드와이드 발매 및 음원 다운로드 서비스 중.

Choice 2nd 'Betrayer' iTunes 바로가기 No Dream Generation - Single - Choice

Choice 3rd '안녕이라 말하지 말아요' iTunes 바로가기 Don't Say Goodbye (안녕이라 말하지 말아요) - Single - Choice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