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마이네임, 24일 팬미팅 ‘PERSENT’ 개최…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송이 기자) ‘더유닛’으로 주목받은 마이네임이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마이네임(MY NAME)이 24일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2018 마이네임 팬미팅 ‘PERSENT’’라는 타이틀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마이네임은 ‘더유닛’을 마친 후 쏟아지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멤버 인수의 군입대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국내 팬미팅이다.

그들은 최근 종영한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해 각양각색 멤버들의 매력과 실력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지난 4개월 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마이네임은 일본에서 발표하는 앨범마다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한 활약을 보여왔고, 이번 '더유닛'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도 강렬한 눈도장을 찍으며 그룹 활동에 다시금 청신호를 켰다. 

마이네임
마이네임/ KBS 2TV '더유닛' 방송화면 캡처

‘더유닛’의 분량 부자 세용은 잘생긴 외모 뒤 카리스마 있고 파워풀한 댄스 실력으로 매 라운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데 일조했고, 팀 내 누구보다 데뷔조에 가까운 최종 선발전 17위라는 성적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욕망준Q’로 불렸던 준Q는 “한 번도 리더를 해 본적 없다. 리더가 되고 싶다”라는 욕망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적극적이고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무대 위에서는 누구보다 절도있는 래퍼로, 무대 밖에서는 허당기 넘치는 막내로 반전 매력까지 뽐내며 최종 순위 24위를 차지했다.

마이네임의 리더 건우는 노래실력으로 마이네임의 진가를 한층 더 높였다. 

거친 안무와 빠른 비트에도 깨끗한 고음을 보여줬고, 쟁쟁한 실력파 보컬 속에서 당당히 36위를 기록했다.

마지막으로 최종 37위로 마감한 채진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넘치는 센스로 셀프 프로듀싱에서 실력을 발휘하며 팀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그가 기획한 ‘12월의 기적’ 무대는 많은 감동을 줘 방송 이후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마이네임은 이번 팬미팅을 기점으로 국내 외를 넘나들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