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김어준 생각’ “자기 앞가림하기도 바쁜 일반인들이 삼성 걱정을 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3일 방송된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95.1MHz)’에서는 김어준이 삼성 압수수색을 걱정하는 기사에 일침을 가했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홈페이지 캡쳐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홈페이지 캡쳐

 
김어준은 “단독, 삼성전자 사흘째 이례적 압수수색, 한국경제 어제자 기사이다. 다스의 미국 변호사 비용을 삼성전자가 대납했다는 혐의 수사를 위해 검찰이 사흘 연속 삼성전자를 압수수색한 것은 지나치다는 내용이다. 이 압수수색으로 삼성이 크게 위축됐고 삼성 임직원들도 크게 당황했으며 삼성전자의 대외신임도와 브랜드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는데 삼성전자같은 글로벌기업에 대한 압수수색은 제한적으로 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삼성전자 신임도와 브랜드 가치를 떨어뜨리고 삼성전자에 가장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 당사자는 최순실에게 말을 사주고 뒷돈을 대다 들킨 자기네들 부회장이다. 다스 소송비를 대납하라고 검찰이 시킨 게 아니지 않습니까? 글로벌기업이면 압수수색 당할 일을 애초에 하질 말았어야지 누굴 탓하나요?”라고 비판했다.
 

또 “이렇게 삼성 걱정해주는 기사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 있다. 저 양반은 왜 삼성 걱정을 대신 해주고 있을까. 자기 앞가림하기도 바쁜 일반인들이, 월급쟁이들이, 기자들이 삼성 걱정해줄 때마다 매우 웃기다. 삼성은 돈도 너무 많고 힘도 너무 세고 연줄도 너무 넘쳐서 대신 걱정 안해줘도 끄떡없다. 삼성 걱정은 삼성이 알아서 하니까 우리는 각자 본인 앞가림이나 잘하면 된다”고 말했다.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월~금 오전 7시 6분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