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단공개 2018’ 1위 아이유-2위 강하늘-3위 이제훈, 역조공으로 팬바보 증명한 스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명단공개 2018’에서 1위 아이유, 2위 강하늘, 3위 이제훈이 소개됐다.  
 
12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 ‘명단공개 2018’에서는 전직 훈남 공대 오빠 배우 이제훈이 3위를 차지했다. 
 
팬들은 드라마를 촬영할 때마다 밥차, 커피차를 보내고 독립영화를 후원하면서 개념배우 이제훈의 위상을 높여줬다.
 
이에 이제훈은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사진촬영을 요청하면 늘 열심히 셀카를 찍어주고 로즈데이에는 관객들에게 장미꽃을 선물하고 팬들하고 전화연결 이벤트를 하는 특급 팬서비스를 했다.
 
그는 영화 ‘아이 캔 스피크’에서 관객 300만을 돌파하는 경우 프리허그를 하겠다는 공약을 했는데 이를 실천했다. 

 

tvN ‘명단공개’ 방송캡처
tvN ‘명단공개’ 방송캡처

 
또 2위를 차지한 강하늘은 평소 스텝 60명의 이름을 모두 외우고 예의 바른 배우로 유명하다고 전했다. 
 
그의 팬들은 영화, 드라마 촬영장에 간식차 서포트를 해주고  강하늘 이름으로 소아암 환자들에게 기부금을 보냈다고 했다. 
 
이에 감동안 강하늘은 팬들에게는 성심 성의껏 싸인을 해주고 사진을 찍어줬다.
 
특히 입대 직전에는 자신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닭칼국수 집에서 팬들에게 직접 음식을 대접했다는 미담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1위로는 국민 여동생 가수 아이유가 차지했는데 아이유는 이미 오래 전부터 팬들의 지갑을 지키기 위해 선물을 거절했다.
 

또 아이유는 추운날씨에 떨며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햄버거 500인분을 망설임 없이 사서 나눠주고 해외에 가면 유명한 과자를 사서 입국장에 기다리는 팬들에게 선물하며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한편, tvN 방송 ‘명단공개’은 매주 월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