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명단공개 2018’ 이효리X승리X정은지, 연예계 소문난 팬 사랑꾼 ‘역조공 스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명단공개 2018’에서 연예계의 소문난 팬 사랑꾼, 이효리, 빅뱅 승리, 걸스데이 정은지가 소개됐다. 
 
12일 방송하는 tvN 프로그램‘명단공개 2018’에서는 6위에는 가수 이효리가 차지했다. 

 

tvN ‘명단공개’방송캡처
tvN ‘명단공개’방송캡처

 

이효리의 팬들은 제주도로 시집 간 이효리를 한결같은 마음으로 기다리면서  ‘이효리 숲’ 등을 선물했는데  이에 이효리는 팬이 원하면 언제든지 악수와 싸인을 해주고 싸인을 못 받고 간 팬들을 초청해 식사를 했다고 전했다.
 
그는 정규 6집 앨범 컴백무대에서 사전녹화로 팬들을 만날 수 없게 되자 자신을 찾아준 팬들에게 온 몸에 싸인을 받고 무대에 올랐다. 
 
5위를 차지한 빅뱅의 승리는 빅뱅 멤버들에게도 잘하기로 유명했는데 빅뱅에서 팬서비스 담당인 승리는 생일인 팬을 꼭 끌어 안아주고 함께 큰 절을 해주고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서 3대 국어를 일부러 배웠다고 했다.
 
또 4위 에이핑크 정은지는 그의 매력에 빠진 팬들을 위해 간식 커피등 역조공을 펼치고 팬들의 부모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한편, tvN 방송 ‘명단공개’은 매주 월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