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의자x’, 천재수학자의 완벽한 알리바이를 그린 영화…새삼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영화 ‘용의자x’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용의자x’는 지난 2012년 10우러 18일 개봉작으로 류승범, 이요원, 조진웅 등이 출연한다.
 
자신이 남몰래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그녀가 저지른 살인사건을 감추려고 완벽한 알리바이를 설계하며 벌어지는 치밀한 미스터리르 그린 영화.
 

‘용의자’ 영화 포스터
‘용의자x’ 영화 포스터

 
천재수학자 ‘석고’ 역을 맡은 류승범은 이전 작품들에서 보여줬던 캐릭터들을 뛰어넘는 심도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미스터리 장르에 첫 도전한 이요원은 사건 중심에 있는 여자 ‘화선’을 맡아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감정과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류승범, 이요원, 조진웅까지 세 배우의 완벽한 연기 호흡에 더불어 방은진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탄탄한 미스터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용의자x’는 개봉한지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도 꾸준한 관심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