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미교, 윤종신 ‘좋니’에 감사인사 전해 “지금의 나는 선배님이 만들어주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미교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

12일 제이지스타 측은 미교가 모 브랜드와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미교는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의 답가를 불러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차분한 여성미를 뽐냈기도 하고 블랙 콘셉트의 시크한 모습, 인형처럼 상큼하고 귀여운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미교는 화보 촬영이 끝나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우선 ‘좋니’를 발매해주신 윤종신 선배님께 정말 감사드린다. 지금의 나는 선배님이 만들어주신 것과 다름없다”며 감사를 전했다.
 
이어 “윤종신 선배님의 감성이 정말 좋다. 언젠가 함께 듀엣을 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표현했다.

미교는 본인의 음원을 담은 영상을 만들고 싶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튜브에 대해 처음에는 반응이 미미했지만 대중이 많이 듣는 노래를 선곡하며 반응이 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요즘 근황을 묻자 “첫 솔로 앨범인 만큼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방송 활동은 물론 팬과 만나는 자리를 많이 만들 예정이다. 현재 대전-대구-서울 순서로 소극장 투어가 잡혀있다. 신인에게 소극장 투어는 이례적인 일이라더라”라며 설레했다.

신곡에 대한 소개를 부탁하자 “‘유앤아이’ 싱글 앨범에 발매된 ‘잊어도 그것이’라는 곡은 헤어진 연인의 이별을 그린 어쿠스틱 발라드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임창정 선배님이 직접 작사를 해주셔서 완성도가 더욱 높은 곡인 것 같다”고 말을 이었다.
 
특히 표가 매진된게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미료/ BNT 화보

화보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던 그는 차가워 보이는 첫인상 때문에 더욱 자주 웃는다고 말했다.

‘미교’ 이름 뜻을 묻자 “장미 미에 높을 교다. 아름다운 장미처럼 높게 피어나라는 뜻”이라며 수줍게 웃었다.

이어 친하게 지내는 연예인으로는 모모랜드 멤버 주이를 꼽았다.
 
과거 함께 예능을 하며 알게 된 사이로 “요즘 잘 되는 것 같아서 보기 좋다”며 둘 다 같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상형에 관한 질문에서는 “자기 일에 자부심 느끼고 열심히 사는 남자가 좋다”며 “외모로 꼽으면 배우 양세종씨가 인상이 진하지 않아 좋다”고 답했다.

또 그는 마른 몸이 콤플렉스인 동시에 장점이라 말했다.
 

의상을 더욱 예쁘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조금 찌워야 할 것 같지만 실제보다 통통하게 나오는 카메라 앞에 서면 마른 몸이 장점인 것 같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미교는 “2018년 정말 누구보다도 열심히 활동할 계획”이라며 “미교의 노래 많이 들어주시고,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하든 실망시켜드리지 않겠다.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며 팬을 향한 사랑의 메시지를 보냈다. 


Tag
#미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