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희준,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성황리에 종료 “호흡하는 가수가 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한희준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12일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희준의 첫 단독 팬 콘서트 ‘인사이드 어스(INSIDE US)’가  성공리에 종료됐다 밝혔다.
 
이날 한희준은 ‘딥 인사이드(DEEP INSIDE)’, ‘AM 2시 30분’, ‘데이드림(DAYDREAM)’, ‘생각나’ 등 다수의 곡들을 밴드 라이브로 소화해 현장에 찾아온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달 발매한

한희준 팬미팅/ 일광폴라리스 Ent
한희준 팬 콘서트/ 일광폴라리스 Ent

 

새 앨범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했던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들은 ‘딥 인사이드(DEEP INSIDE)’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라이브로 소화하며 ‘고막남매’임을 과시했다.

또한 팬들을 위한 5자 토크, 케이크 만들기 등의 코너를 통해 재치 있는 진행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소원 들어주기 코너에서 팬을 위한 노래를 만들어주는 등 밴드와 즉석 애드리브로 콘서트를 찾아온 관객들을 완벽하게 만족시켰다.

공연 중 한희준은 “지금 기분이 정말 이상하다. 제 이름을 걸고 하는 팬 콘서트는 데뷔 후 처음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셨다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신기하다”라고 감격에 찬 이야기 했다.
 
그는 “오늘을 시작으로 더 큰 공연장에서 관객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형 가수가 꼭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희준은 2014년 ‘K팝 스타 시즌3’에서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TOP6 안에 드는 등 두각을 나타냈으나 아쉽게도 윗 순위까지 올라가지 못하고 떨어졌다.

지난해 2월 정식데뷔한 그는 지난달 새 앨범 ‘DEEP INSIDE’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