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박나래, 청춘 사랑 통역단으로 출격…기대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박나래가 대한민국 최고의 썸을 위해 나선다.

12일 XtvN 측은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서 박나래가 글로벌 청춘들의 사랑 통역단으로 출격해 연애세포를 깨울 준비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는 운명적인 만남을 꿈꾸는 글로벌 청춘들의 미팅 리얼리티다.
 
특히 박나래는 100번 대시하면 30명은 만날 수 있다는 남다른 연애 철학을 가지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현시대의 청춘 남녀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그는 표정만으로 썸을 판별할 수 있는 특별한 감별 능력을 200% 발휘한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흥미 지수를 상승시킨다.

박나래/ JDB Ent
박나래/ JDB Ent

 

이에 박나래는 “새로 개국된 채널에서 신개념 외국인 미팅 프로그램의 MC로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전 세계 청춘들의 썸 현장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눈다는 점이 정말 새로운 것 같다”고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로맨스 기운을 물씬 풍기는 출연자들 매력에 함께 설레기도 하고 대신 나가고 싶다는 생각도 들면서 너무 몰입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은 걱정도 되는 재미가 있는 프로다. 사랑에는 국경도 나이도 필요 없다는 것을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서 다시 한 번 느껴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겨울을 깨우는 봄바람처럼 시청자분들의 연애세포를 깨울 수 있는 사랑 통역단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 MBC every1 ‘비디오 스타’, tvN ‘코미디 빅 리그’, ‘짠내투어’,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 등 여러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다양한 능력치를 쏟아내고 있다. 

사랑 통역단으로 변신한 박나래는 12일 밤 11시 첫 방송될 XtvN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