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테이씨(STAYC) 'ASAP', 멜론 24Hits 차트 38위로 상승…데뷔 2년차 신인의 반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음원 차트서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8일 두 번째 싱글 'STAYDOM'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ASAP'으로 활동에 나선 스테이씨는 음원 발매 직후 멜론 65위, 지니뮤직 17위로 진입했다.

벅스뮤직서는 'ASAP'이 6위, 수록곡인 'SO WHAT'이 41위를 기록하는 등의 반응을 얻었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난달 24일에는 24Hits 차트서 100위로 진입한 'ASAP'은 이후 꾸준히 순위가 상승하면서 50위권 진입에도 성공했고, 9일 기준 38위를 기록하며 본인들의 커리어하이를 계속 경신 중이다.
 
심지어 최근 '놀면 뭐하니'의 MSG워너비 프로젝트로 인해 SG워너비의 노래들이 역주행하는 것은 물론, 오디션 참가자들의 미션곡들도 재조명받는 가운데 신인급으로는 유일하게 안정적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어 어디까지 상승세를 이어갈지도 관심이 모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진짜 대박이네", "숙대입시 대박나라!!", "언제 여기까지 올라온거야ㄷㄷㄷ", "24Hits 진입한 것도 대박이라고 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11월 데뷔한 스테이씨는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등 6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으로, 블랙아이드필승의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특히 박남정의 딸로 유명한 시은이 속한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 컴백으로 더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QUEEN은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