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유기’ 이승기, 오연서에게 백허그하고 “나 들어가도 돼?”- 오연서의 ‘불길한 예지능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화유기’에서 오연서가 이승기와 결혼을 결심하면서 불길한 꿈을 꾸고 예지능력이 생겼다.
  
11일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에서는 오공(이승기)은 선미(오연서)를 백허그하며 다정한 말을 했다.

 

tvN‘화유기’방송캡처
tvN‘화유기’방송캡처


그러자 선미(오연서)는 오공(이승기)를 집안에 들였고 오공은 “나 들어가도 돼?”라고 말했다.
 
선미는 오공에게 “나 너 믿기로 했어. 나 애령이라는 방울소리를 들었어. 그 소리를 들으면 그 사람과 절대로 바꿀 수 없는 인연이래”라고 말했다.
 
하지만 오공(이승기)은 선미(오연서)가 말하는 애령이 악연을 알려주는 사령인 것을 알고 있어서 표정이 굳어졌다.
 
선미는 “지금이라도 금강고를 빼줄 수 있어. 이걸 빼도 네 마음은 변치 않을거야”하고 말했다.
 
그러자 오공(이승기)는 “이건 빼지마 그대로 있고 싶어”라고 말했고 선미는 “넌 믿지 않는구나”라고 말하며 실망하는 표정을 지었다.
 

또 선미(오연서)는 오공(이승기)과 결혼하기로 결심하고 꿈속에서 아사녀(이세영)를 만났고 갑자기 미래를 보는 예지능력이 생겼고 이상한 꿈을 꾸면서 불길함을 느끼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tvN 주말드라마‘화유기’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