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선우정아&복면가수 집시여인, 음원 및 정체 사전 유출?…‘누구의 책임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선우정아의 정체가 미리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의 가왕 방어전이 펼쳐지고 있다.
 
하지만 아직 레드마우스의 무대가 공개되기 전에 사고가 발생했다.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 앨범이 미리 공개된 것.

멜론 홈페이지
멜론 홈페이지

 

이 앨범에 수록된 노래는 집시여인이 부른 옥주현의 ‘난’(란)과 선우정아가 부른 레드벨벳의 ‘피카부’.

통상 패배가 결정된 가수들의 이름이 공개되기에 이 앨범의 공개는 복면가왕 레드마우스의 패배를 의미한다.

즉 집시여인이 차기 가왕이 된다는 것과 가왕 레드마우스의 정체를 미리 스포하게 돼 버린 것.

이와 같은 상황에 해당 앨범 하단 댓글에는 방송 전에 결과 스포를 했다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다.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다만 오늘은 시간이 다소 밀려 오후 6시 15분부터 방송 중이다.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음원이 공개된 시간에도 가왕 레드마우스는 진행되지 않았다. 해당 시간엔 3라운드 대결이 한창 진행 중이었다.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음원이 공개된 시간에도 가왕 레드마우스는 진행되지 않았다. 해당 시간엔 3라운드 대결이 한창 진행 중이었다.

 

이는 올림픽 중계로 인해 일시적으로 시간을 미룬 것이다.
 
평소라면 결과가 이미 나왔을 시간. 방송 시간이 미뤄진 만큼 음원 공개시간도 늦어져야 하는데 이것이 협의되지 않은 것으로 추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