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천희-김새론, 영화 ‘바비’로 부산국제영화제 나들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이천희와 김새론이 오는 10월 6일 개막하는 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서 영화 ‘바비(감독 이상우 제작 인디컴미디어)’를 통해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을 예정이다.
 
이천희와 김새론의 캐스팅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영화 ‘바비’는 ‘엄마는 창녀다’로 주목 받았던 이상우 감독의 차기작으로 제작 단계부터 부산국제영화제의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 김새론, 사진=판타지오

 
때문에 망나니 삼촌과 순둥이 조카로 영화 속에서 찰떡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은 이미 예정되어 있던 일. 영화 속에서 전작과는 차별화된 캐릭터로 완벽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두 사람은 영화 ‘바비’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것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천희와 김새론은 6일 개막식 참석을 시작으로 7일부터 9일까지 롯데시네마 센텀시티, 해운대 메가박스 등에서 관객과의 대화를 갖을 예정이다. 특히 이천희와 김새론은 8일 해운대에서 열리는 ‘해운대 토크’에 참석해 탁 트인 바닷가에서 부산을 찾은 많은 영화 팬들과 영화 ‘바비’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며 부산국제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 이천희, 사진=판타지오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에 앞서 이천희는 “우선 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을 축하한다. 우리 영화를 세계 영화인의 축제인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제일 처음 관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부산을 찾는 소감을 전했으며 김새론 역시 “영화 ‘바비’를 많은 관객들이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빨리 부산으로 달려가서 관객들과 이야기 하고 싶다.”고 밝혀 영화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부산국제영화제 프로그래머들이 손꼽은 필견(必見)의 영화 10편에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바비’는 선댄스영화제에도 초청되어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