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티’ 김남주, 고준의 사진협박 받고 만나 지진희 ‘절망’ -전혜진, 남편 내연녀 진기주와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미스티’에서는 김남주가 고준이 광고하는 회사의 비리를 보도해 이미지를 실추시켰다.  
 
1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에서는 혜란(김남주)이 케빈리(고준)가 광고하고 태욱(지진희)이 재판을 맡고 있는 회사의 비리를 보도했다.

 

jtbc‘미스티’방송캡처
jtbc‘미스티’방송캡처


태욱(지진희)은 혜란(김남주)에게 찾아와서 “내가 맡은 사건을 한마디 상의 없이 보도하면 어떻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혜란은 “어차피 내가 보도하지 않았으면 사건은 세상에서 알지 못하고 당신도 패소 할거다”라고 말했다.
 
또 케빈리(고준)은 혜란에게 전화를 해 “내가 보낸 선물을 아직 받지 않은 모양이지?”라고 물었고 혜란은 주차장에 있는 자신의 차에서 케빈리와 찍은 사진을 보게 됐다.

이어 혜란(김남주)은 케빈리를 만나러 가게 됐고 혜란의 뒤를 태욱(지진희)이 미행하면서 둘이 만나는 장면을 보면서 절망했다.
 

한편, 전혜진(은주)는 남편 케빈리(고준)의 내연녀인 지원(진기주)에게 전화를 해 만나자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jtbc 금토드라마‘미스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