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핫샷’ 김티모테오·고호정, ‘더유닛’ 파이널 앞두고 “모든 것이 마법같아” 소감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핫샷의 멤버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이 ‘더유닛’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오르는 각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오늘(10일) 오후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KBS2 아이돌 리부트 프로젝트 ‘더유닛’ 파이널 무대에는 핫샷의 멤버 김티모테오와 고호정을 비롯한 남녀 각각 18명이 무대에 올라 최종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게 된다.

지난 3차순위 발표에서 3위를 차지한 고호정은 “처음 시작할 때 파이널까지 올 줄 꿈에도 몰랐는데 팬 분들, 유닛 메이커님들 덕분에 이렇게 파이널 무대까지 설 수 있게 되어 감사합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노력하고 더 열심히 하는 가수 고호정이 되겠습니다”며 “정말 감사 드리고 마지막 무대인 만큼 최선을 다해 멋진 모습으로 파이널 무대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 핫플들, 유닛 메이커분들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고 각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핫샷’ 김티모테오-고호정 /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핫샷’ 김티모테오-고호정 /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3차순위 발표에서 5위를 차지한 김티모테오는 “’더유닛’을 시작할 때 처음 마음가짐을 되돌아보니 지금의 제 변화된 생각, 행동들이 마법 같아요. 두려움밖에 없었던 첫 시작에 비하면 하루하루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지금 제 뒤에 많은 팬 분들이 지켜주고 있다는 사실은 무대에서 저를 움직이게 만드는 원동력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며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아쉽기도 하지만 여러분이 주신 마음 변하지 않게 좋은 무대 만들어 보답할게요. 핫플, 그리고 유닛 메이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핫플과 유닛 메이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파이널 무대는 오늘(10일) 오후 9시 50분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