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롤챔스 여신’ 연상은, ‘청순미 가득’ 화보 눈길… “롤챔스 파이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롤챔스 여신 연상은 아나운서의 청순함이 돋보이는 화보가 눈길을 끈다. 

과거 ‘청순소녀’는 ‘연상은의 진짜 일상모습’이라는 제목으로 화보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연상은은 연핑크색 리본으로 디테일을 살린 원피스와 함께 올림머리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사랑스러운 청순한 미소와 순수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서정준 포토그래퍼는 “순수하고 밝은 느낌을 살려 동화 같은 분위기를 만들었다”며 “연상은은 먼저 재치 있는 포즈를 제안하는 등 특유의 에너지를 살려 촬영장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롤챔스 여신’ 연상은 / 청순소녀
‘롤챔스 여신’ 연상은 / 청순소녀

이글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청순소녀는 타 화보와 차별점으로 여성의 순수함과 깨끗함에 집중하려고 노력했다”며 “앞으로 스타와 함께 대학생, 일반인들의 대상으로 청순미를 보여줄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일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벌어진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경기로 롤챔스 여신도 재조명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