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구단 미나, 졸업식에 이어 졸업 사진도 화제…‘빛나는 꽃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구구단 미나가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여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은 가운데 졸업 사진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끈다.

미나는 지난 8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해 교복 사진으로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은 데 이어 공개된 졸업 사진에서도 물오른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미나는 하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단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긴 머리카락을 빗어 넘긴 차분한 표정에 상큼하고 깜찍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에 청순한 분위기로 학창 시절을 빛낸 외모라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미나는 해가 갈수록 미모 경신 중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구구단 미나 졸업사진 / 젤리피쉬 ENT
구구단 미나 졸업사진 / 젤리피쉬 ENT

학업 대신 활동에 전념하는 미나는 지난해 연말 MBC 데뷔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를 통해 톱스타 한예슬의 어린 시절 사진진 역으로 분해 국민 여학생의 매력을 드러냈으며, tvN ‘드라마 스테이지 직립 보행의 역사’에서는 소소한 초능력을 가진 여주인공 강미나 역으로 활약하며 연기돌로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현재 미나는 지난 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Cait Sith’로 돌아온 그룹 구구단의 소속 멤버로 타이틀곡 ‘The Boots(더 부츠)’로 각종 음악 무대에 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