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다은(Shin Da Eun), 이중매력 프로필 사진 공개 ‘청순&섹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신다은의 이중매력이 담긴 프로필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7월 18일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다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 네 장을 공개했다.

▲ 신다은(Shin Da Eun) /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공개 된 사진 속 신다은은 또렷한 이목구비와 백옥 피부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그 동안 주로 짧은 단발 머리 스타일을 선보인데 반해 긴 웨이브와 높게 올린 머리로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신다은은 숏 팬츠, 튜브톱 미니 드레스, 가죽 조끼 등 다양한 컨셉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이트 의상 컨셉 사진에서는 신다은 특유의 밝은 미소로 상큼함과 청순함을 과시하는가 하면 블랙 의상 컨셉 사진에서는 특별한 노출 없이 시크한 표정과 포즈만으로 한 층 더 성숙해진 고혹적 섹시미를 과시했다.


또한 붉은 배경의 전신 사진에서는 신다은의 매끈한 각선미가 고스란히 드러나 감탄을 자아내게 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다은이 오랜만에 프로필 촬영이라 많이 설레여했다"며 "매 컷마다 촬영 스태프들과 컨셉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등 끝까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최선을 다하는 프로다운 면모로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 다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고 당시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신다은은 KBS Cool FM '버벌진트의 팝스팝스'의 토요일 고정게스트로 출연해 'Dramas of Life' 코너를 진행하며 재치와 센스를 겸비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