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버벌진트(VerbalJint), 스케치북서 검정치마와 미친 라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새로운 '감성변태'로 떠오르고 있는 랩퍼 버벌진트가 스케치북에서 미친 라이브를 선보여 화제다.
 
7일 방영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버벌진트는 검정치마 조휴일이 참여한 네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좋아보여’로 신들린듯한 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국내 대표 ‘엄친아 랩퍼’로 꼽히는 버벌진트는 직접 건반을 연주하면서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라임이 살아있는 랩을 선보이며 인디계의 가장 핫한 뮤지션인 검정치마의 조휴일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무대를 꾸몄다.
▲ 유희열 스케치북에서 열연하는 버벌진트, 사진=KBS방송화면

 
뿐만 아니라, 어반자카파의 여성싱어 조현아와 보여준 ‘약속해 약속해 2012’ 무대에서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성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또한 이날 버벌진트는 자신의 가요계 데뷔 일화를 이야기 하던 중 자신이 성우로 참여한 방송, 카드, 음료CF의 멘트를 들려주어 MC인 유희열은 물론 관객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으며, 방송을 본 시청자들 역시 버벌진트가 참여한 CF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목소리 너무 좋아.”, “라이브 환상!”, “다재다능한 버벌진트”, “진짜 실력파 뮤지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유희열 스케치북에서 열연하는 버벌진트, 사진=KBS방송화면

 
네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좋아보여’가 앨범 발매 후에도 꾸준하게 차트 상위권에 랭킹 되며 버벌진트식 독특한 멜로디와 쿨한 가사말로 대중성과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는 버벌진트는 이날 방송에서도 세련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버벌진트는 네번째 앨범 타이틀 곡 ‘좋아보여’로 음원차트에서 버벌진트의 파워를 보여주며 힙합의 부흥을 이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