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파니, ‘프린세스 스튜디오’ 여배우 체험 홍보차 활영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화제의 레드카펫의 주인공인 여배우가 될 수 있는 영화의전당 프린세스 스튜디오에 진짜 여배우, 이파니가 떴다.

다가오는 2019년 한국영화가 시작된 지 10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세계 영화계의 메카로 자리 잡은 부산 영화의전당도 새로운 준비가 한창이다.

준비의 일환으로 영화의전당은 아시아 최대 영화축제인 부산 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장소의 가치를 살려 지난해 11월 프린세스 스튜디오를 열었다.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문화 마케팅으로 성공한 경복궁, 전주한옥마을 한복체험을 벤치마킹하여 영화제의 빛나는 여배우처럼 화려하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착용 후 한류스타 체험과 셀프촬영을 할 수 있는 체험전시다.

겨울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체험객들이 찾고 있는 프린세스 스튜디오에 지난 6일 특별한 손님들이 찾아왔다. 바로 여배우 이파니를 비롯한 스타들의 화보 촬영이 진행된 것.

방송인 겸 모델 이파니를 비롯해 프로농구 치어리딩 겸 걸그룹 샤비스(#is: 박아람, 허은비, 김서현, 이유미, 안지은, 서지현), 배우 아윤, 남자모델 김성훈 등이 프린세스 스튜디오에서 영화제의 화려함을 재현하는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또 전국에서 모인 최고의 아역모델 김가현, 박서빈, 문수연, 엄주연, 이혜인과 뜨는별엔터테인먼트 소속 허지수, 황혜림, 현도경, 강주찬, 강태경 등도 합세하여 드레스를 입고 홍보모델로 촬영을 진행했다.

이파니/ 영화의전당
이파니/ 영화의전당

이번 촬영은 영화의전당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과 레드카펫, 야외극장, 구름다리, 상상의숲 천사의 날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진행되며 추위도 잊은 채 늦은 밤까지 계속됐다.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이번 화보촬영을 통해 영화의전당의 아름다운 건축미를 뽐냈으며, ‘스타도 함께한 프린세스 스튜디오’의 여배우 체험과 촬영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더 나아가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 해외 관광객들과 한류스타를 꿈꾸는 어린이들 등 다양한 사람들이 드레스를 입고 촬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처럼 스타 화보촬영 및 다양한 홍보 마케팅 진행이 가능한 것은 프린세스 스튜디오의 홍보를 위하여 한류 연예 패션.뷰티 전문 매거진 ‘GanGee(간지)’를 마케팅 주관사로 선정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 프린세스 스튜디오는 이 여세를 몰아붙여 다가오는 설 연휴에도 문을 열어 부산 시민과 부산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을 맞이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