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경필 아들, 필로폰 밀수 및 투약 혐의 ‘자택에서 2g 필로폰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장남이 1심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부장판사 김수정)는 9일 마약류관리법상 향정 등 혐의로 구속기소된 남경필 아들에게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하고 20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

이로써 구속수감됐던 남씨는 풀려났다.

재판부는 “다수의 마약류 범죄를 저질렀다”면서도 이들이 범행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남씨가 밀반입한 필로폰 등이 수사기관에 압수돼 더이상 유통되지 않았다는 점, 가족들이 재발방지를 약속했던 점 등을 양형에 고려해 선고했다.

남경필 아들은 앞서 중국 베이징과 서울 강남의 자택에서 수 차례 필로폰을 투약하고 대마를 흡연한 것으로 드러난 바.

당시 남경필 아들은 중국에서 필로폰 4g을 구입해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한 바.

남경필 아들/ 뉴시스 제공
남경필 아들/ 뉴시스 제공

이후 즉석만남 채팅 어플으로 필로폰을 함께 투약할 여성을 찾다 경찰에 긴급 체포.

또한 남경필 아들의 자택에서는 필로폰 2g이 발견됐다.

남경필 아들은 지난 2014년 군 복무중 후임병을 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은 바.

이후 성추행 논란에도 휩싸인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