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본 스타벅스에 먼저 출시된 핑크빛 ‘벚꽃 프라푸치노·라떼’…‘한정판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일본 스타벅스가 봄을 맞아 ‘벚꽃 프라푸치노·라떼’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현지 시간) 일본 스타벅스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매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한정판 ‘벚꽃’ 컬렉션 출시를 알렸다.

이번 2018년 ‘벚꽃’ 컬렉션은 ‘사쿠라 딸기 핑크 모찌 프라푸치노’와 ‘사쿠라 딸기 핑크 밀크 라떼’, ‘사쿠라 딸기 핑크 차’ 총 3가지 음료가 포함됐다.

‘사쿠라 딸기 핑크 모찌 프라푸치노’는 끈적끈적한 모찌의 식감과 딸기와 벚꽃 향기의 어우러짐이 매력 포인트다.

따라서 지금껏 한 번도 맛보지 못했던 새로운 식감의 프라푸치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tarbucks
Starbucks
Starbucks
Starbucks

 

‘사쿠라 딸기 핑크 밀크 라떼’는 신맛이 나는 벚꽃과 달콤한 딸기 맛이 잘 어우러진 음료로, 딸기 소스에 따뜻한 우유와 잘게 썬 벚꽃 잎을 가미해 깊이있는 맛을 선사한다.

‘사쿠라 딸기 핑크 차’는 티바나 브랜드인 캐모마일 차를 기본으로 딸기 소스와 벚꽃을 가미한 따뜻한 음료이다.

판매 시기는 다음주 목요일인 15일부터 일본 스타벅스 전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만 ‘한정판’으로 출시된 만큼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만 맛볼 수 있으니 지금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참고하길 바란다.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일본 스타벅스의 신상 음료에 국내 스타벅스 매니아들은 “한국에서도 맛보고 싶다”며 부러움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번 벚꽃 컬렉션에는 벚꽃 디자인을 메인으로 한 텀블러 또한 함께 출시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상승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