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랩퍼 크리스 '10분만 걸으면' 컴백, 리치와 듀엣곡 화제 만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남기혁 기자)

13일 두 번째 싱글 음반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10분만 걸으면" 의 미리듣기 음원을 공개한 크리스와 리치의 듀엣음반이 음악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크리스와 리치의 음색이 담겨 있는 30초 분량의 미리듣기 음원이 공개된 후 인터넷 게시판에서는 리치가 드디어 컴백을 하다니 너무 기다려진다”, “1집 심은진에 이어 2집 리치까지 크리스 대박”,"10월에 딱 어울리는 곡이다 등의 덧글들이 남겨지면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사진=크리스, M.Creative


 

가수 크리스의 소속사 M.Creative 관계자는 " 우연히 가수 크리스의 데모곡을 들어본 리치가 크리스의 솔로음반에 흔쾌히 피처링 의사를 밝혔으며, 서로의 음악을 존중하며 최고의 결과물을 만들어 냈다" 라고 말하며 "두 가수 모두 음악성으로 훌륭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만큼 향후 대중 음악에서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모습을 지켜봐달라 " 고 밝혔다.

 

한편 올해 초 심은진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한 크리스는 틴탑, 앤디, 손호영 등의 가수들의 음반에 작사, 작곡을 하면서 스타 작곡가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프로듀서겸 랩퍼로써 외국 유학파 출신의 수려한 외모를 자랑하는 '엄친아' 로 알려졌으며, 두번째 싱글음반 타이틀 곡 ‘10분만 걸으면은 오는 13일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