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핸섬, 12일 2018 두 번째 싱글 ‘어디에요 그대’ 발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밴드 뷰티핸섬이 오는 12일 2018년 두 번째 싱글 ‘어디예요 그대’를 발표한다.

소속사 슈가레코드 측은 지난 1월 싱글 ‘소녀(小女)’를 발표하며 오랜 공백기를 마친 뷰티핸섬이 2월 새로운 싱글 ‘어디예요 그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소녀’를 통해 음악적으로 한 층 폭을 넓힌 뷰티핸섬.

그간의 행보에 걸맞게 이번 싱글 또한 뷰티핸섬 특유의 감미로움에 깊어진 편곡과 연주, 사운드를 품은 곡으로 채웠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레트로한 드럼 사운드와 공간감을 전반적으로 배치하며 음악적인 시도를 하면서도 뷰티핸섬 특유의 직설적인 가사와 풋풋한 멜로디가 함께 공존하는데 성공했다. 

뷰티핸섬 / 슈가레코드
뷰티핸섬 / 슈가레코드

발매에 앞서 에디전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지만 분명 어딘가에는 존재할 진정한 사랑을 찾고 싶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라고 신보를 소개했다. 

한편, 이번 싱글 역시 지난 싱글과 마찬가지로 베이시스트 이재가 프로듀서를 맡아 전체적인 사운드를 이끌어갔다.  과하지 않은 연주가 전체적으로 편안함을 주며 마치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사운드 메이킹이 향수마저 불러일으키게 한다는 전언이다.

뷰티핸섬은 최근 발표한 싱글들과 새로운 곡들을 묶어 5월 EP 발매와 단독 콘서트 등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밴드 뷰티핸섬의 신보 ‘어디예요 그대’는 오는 12일 정오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