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만홀릭 커밍쑨’ 은지원, ‘영화 덕후 테스트’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은지원이 ‘영화 덕후’의 면모를 보였다.

8일 채널A는 ‘천만홀릭, 커밍쑨’ MC 은지원이 ‘영화 덕후’로서의 능력을 뽐냈다고 전했다.

채널A는 최근 ‘천만홀릭, 커밍쑨’(이하, ‘커밍쑨’)의 2차 티저 영상을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티저에서 그는 영화 속 대사를 듣고 영화 제목을 맞추는 퀴즈에 참여했다.

첫 번째 문제로 ‘도둑들’의 김혜수의 “안가니?”에 이어 전지현의 “저 아세요?”라는 대사가 들리자 은지원은 “도둑놈, 도둑놈들!”이라고 외쳐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후  ‘스타워즈’, ‘놈놈놈’, ‘아저씨’ 등 정답 행렬을 이어가며 영화 마니아의 면모를 뽐냈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마지막 문제로 젝스키스가 출연한 영화 ‘세븐틴’에서의 은지원의 대사가 흘러나왔다. 자신의 목소리가 나오자 은지원은 고개를 숙이고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은지원은 제작진을 향해 “제 얼굴 못 보실 수도 있습니다”라는 ‘뒤끝’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커밍쑨’은 개봉을 앞둔 영화의 주연 배우들과 감독이 출연해 깊이 있는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영화토크쇼’다. MC 군단으로 신동엽, 은지원, 김기방, 경리, 이원석이 출격해 천만 배우들과 영화에 대해 열띤 대화를 나눈다.

‘커밍쑨’은 2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