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후의 명곡2’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 ‘사랑했지만’ 애절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불후의 명곡2’ 남우현이 ‘사랑했지만’ 무대로 숨겨진 가창력을 선보였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에서는 姑 김광석 특집 ‘김광석 다시 부르기’편으로 펼쳐진 가운데 인피니트의 남우현은 姑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락풍으로 편곡해 애절하면서도 흔들림없는 가창력으로 모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 인피니트 남우현, 사진=룬컴

 
이날 무대에서 남우현은 姑 김광석의 명곡인 ‘사랑했지만’을 선곡하여, 전혀 흔들림 없는 샤우팅 창법으로 미친고음을 선보여 청중평가단은 물론 심사위원들과 동료 가수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보컬리스트 중 유일한 아이돌멤버인 남우현은 곡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눈시울이 촉촉히 젖은 애절한 눈빛과 후렴구에서의 시원한 고음으로 아직 1승을 거두진 못했지만, 매회마다 발전되는 성량과 기량을 보여주고 있어,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앞으로의 모습에 기대감을 불러모았다.
▲ 인피니트 남우현, 사진=룬컴

 
남우현의 무대를 본 ‘사랑했지만’의 작사, 작곡가이자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가수 한동준은 “작곡가인 내가 원하는 대로 시원스럽게 노래를 불러주어 너무 좋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선배가수 홍경민 역시 “갈수록 무대가 좋아지고 있고, 여유 있어졌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날 무대에 남우현이 속한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들이 응원을 눈길을 끌었으며, 멤버들은 남우현에게 무대 시작부터 끝날때까지 함께하는 우정을 보여주어 훈훈함을 더해주기도 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음부분 짱이었어요!", "멤버들 응원해주는 모습 너무 훈훈했다.", "더욱 힘내서 꼭 1승 거두길", "회를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이 멋지다.", “아이돌 보컬의 숨은진주다.”등 아낌없는 칭찬과 함께 응원을 보내주고 있다.
 
한편, 남우현은 '불후의 명곡2' 출연과 함께 인피니트의 신곡 '파라다이스'로 가요순위프로그램 1위를 휩쓸며 인기를 더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