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상진, YG STAGE 올해 첫 기획화보 주인공 장식…‘시크&글루미’ 시선 압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방송인 오상진이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기획한 올해 첫번째 화보의 주인공을 장식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8일 YG 연기자 대표 브랜드 YG STAGE(ygstage.com)에는 ‘그랑블루(Le Grand Bleu)’라는 타이틀과 함께 오상진의 화보 사진이 여러 장 공개됐다.

YG STAGE 화보는 탁월한 기획력으로 배우들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내며 매번 화제를 모았다.

이번 화보 또한 ‘아나운서 출신’이라는 타이틀로 단정하고 빈틈없는 모습만 보여왔던 오상진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오상진 / YG ent.
오상진 / YG ent.

 

공개된 화보 속 오상진은 푸른색 조명과 어둡고 아득한 심해(深海)같은 배경 속에서 신비롭지만 어딘가 고독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화보는 프랑스 거장 영화감독인 뤼크 베송(Luc Besson)의 짙고 푸른 바다를 아름다운 영상미로 풀어낸영화 ‘그랑블루’에서 콘셉트를 착안했다.

오상진은 ‘거대한 푸른빛’의 향연 속 잔상들을 자유로우면서도 강렬하고 고독해 보이는 표정들로 표현해내며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또 아름다운 만큼 잔혹하고 매혹적인 심해와도 같은 남자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시크&글루미(CHIC AND GLOOMY)’라는 키워드로 블랙과 다크그레이 터들넥, 그레이 롱코트를 스타일링 해 신선함을 더했다.

YG 영입 배우 중 최초의 아나운서 출신인 오상진은 “아직 제가 YG FAMILY 소속이라는 걸 모르는 분들도 많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만나 뵙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영상을 통해서도 오상진의 새로운 표정 연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 9일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오상진의 젠틀하고 유머러스한 모습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작년 4월 YG 이적 이후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예능 ‘신혼일기 2’, ‘세모방’, ‘차이나는 클라스’, ‘프리한19’, ‘여행가.방’ 등에서 쉼없이 달려온 오상진은 2018년, 올해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에게 인사드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